▲ 걸그룹 프리스틴의 유닛 프리스틴V가 신곡 '네 멋대로'를 공개했다. 제공|플레디스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완전체 프리스틴과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진 유닛 프리스틴V가 베일을 벗었다. 매력적인 악당이라는 뜻의 빌런(Villain)’과 어울리는 매력과 에너지로 프리스틴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혔다.

프리스틴V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앨범 ‘Like a V(라이크 어 브이)’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네 멋대로(Get It)’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프리스틴V는 지난 2016년 데뷔한 걸그룹 프리스틴의 유닛으로, 나영, 결경, 로아, 은우, 레나로 구성됐다. 프리스틴 멤버 5명을 상징하는 로마자 V, 그리고 미워할 수 없는 악당을 뜻하는 빌런(Villain)’의 앞 글자의 의미를 지니고 있다.

프리스틴 완전체가 파워 프리티라는 유니크한 콘셉트로 사랑을 받았다면, 프리스틴V는 걸크러시와 카리스마로 완전체와는 또 다른 매력을 자랑한다. 프리스틴V는 내면 속에 숨겨져 있던 또 다른 강렬한 에너지와 카리스마를 선사하며 대중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고자 한다.

특히 프리스틴은 유닛 프리스틴V를 통해 좀 더 넓은 스펙트럼으로 확장하는 과정의 한 면을 보여주면서 음악적 성장을 보여주고자 한다. 때문에 프리스틴V는 프리스틴에게도, 멤버들에게도 큰 의미를 갖는다.

▲ 걸그룹 프리스틴의 유닛 프리스틴V가 신곡 '네 멋대로'를 공개했다. 사진|뮤직비디오 캡처

프리스틴V의 싱글 앨범 ‘Like a V’프리스틴V’ 혹은 빌런(Villain)’처럼 네 멋대로 해봐라는 의미를 담았다. 프리스틴V만의 색을 확실하게 표현해낸 타이틀곡 네 멋대로‘Spotlight’, 두 곡이 담겼다.

단 한 번도 넌 상상한 적 없는 / 너를 만들게 아주 살짝 나쁜 / 매력적인 Lady Lady / 그런 네 모습 어때? Oh!”

전부 네 멋대로 Get It / 네가 원하는 대로 / 전부 네 멋대로 Hit It / 네 맘속에 불을 켜

타이틀곡 네 멋대로는 원하는 것을 망설임 없이 얻어내는 자유분방한 이미지와 솔직한 마음을 담아낸 메시지가 인상적인 곡이다. 기존 프리스틴이 시도하지 않았던 래칫 기반의 R&B 팝 장르를 처음으로 시도하며, 프리스틴V 만의 색다른 분위기와 퍼포먼스를 기대할 수 있다.

수록곡 ‘Spotlight’는 프리스틴V가 가진 열정과 강렬한 이미지가 기반이 되는 그들의 속마음과 애티튜드를 담아내며 레트로 리듬의 중독적인 베이스가 돋보이는 딥하우스 장르의 곡이다.

프리스틴V는 매력적인 악당 빌런처럼 기존 완전체 프리스틴과는 다른 매력으로 찾아왔다. 파워풀하고 활기찬 프리스틴 완전체와는 또 다른 매력의 프리스틴V의 이야기는 시작됐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