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손흥민

▲ 후스코어드 캡처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손흥민이 절정의 기량을 뽐내고 있지만 축구 통계 사이트 후스코어드는 손흥민을 예상 선발명단에 넣지 않았다.

토트넘 홋스퍼는 오는 12일 오전 5(한국 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 캄프누에서 열리는 2018-19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B조 최종전에서 바르셀로나를 상대한다. 2위 토트넘은 3위 인터밀란과 승점이 같아 이번 경기에서 승리해야 16강 가능성이 있다. 경기는 SPOTV2, 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

손흥민이 다시 살아났다. A매치 휴식기 동안 온전히 휴식을 취한 손흥민은 다시 리그가 시작하자 과거 예전의 능력을 뽐내고 있다. 지난 사우샘프턴전에서 골을 기록한 손흥민은 레스터시티전에서는 11도움을 기록하며 2경기 연속 공격포인트를 쌓았다. 최근 10경기에서 52도움이다.

경기를 앞두고 축구 통계 사이트 후스코어드는 바르셀로나와 토트넘의 예상 선발명단을 전했다. 이 명단에는 손흥민의 이름은 없었다. 이 매체는 토트넘이 3-4-1-2 포메이션을 꺼낼 것으로 봤다. 전방에 케인과 모우라 투톱, 알리가 뒤를 받치고 로즈, 윙크스, 에릭센, 워커 피터스가 3선에 선다. 스리백은 베르통언, 다이어, 알더베이럴트 골문은 요리스다.

바르셀로나는 4-3-3 포메이션을 예상했다. 쿠티뉴, 수아레스, 뎀벨레가 전방에 서고 아르투르, 부스케츠, 라키티치가 중원을 구성한다. 포백은 알바, 베르마엘렌, 랑글레, 세메두 골키퍼 장갑은 실레센이 낀다. 리오넬 메시는 지난 에스파뇰전에서 풀타임을 소화해 선발명단에 두지 않았다. 손흥민 역시 레스터전에서 선발로 나서 74분을 소화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