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마이걸 아린이 다음 콘서트에는 섹시한 무대를 약속했다. 제공|WM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오마이걸 아린이 섹시한 매력의 무대를 약속했다.

오마이걸은 20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2018 가을동화를 개최하고 팬클럽 미라클과 만났다.

오마이걸의 ‘2018 가을동화는 지난 2016년 진행했던 여름동화에서 이어지는 동화를 콘셉트로 한 오마이걸의 단독 콘서트다. 지난달 13일 팬클럽 선예매와 일반 예매 티켓이 단 1분 만에 매진되는 기록을 달성하는 등 큰 관심을 받았다.

이날 아린은 손담비의 ‘Queen’토요일 밤에를 선곡해 솔로 무대를 꾸몄다. 오마이걸 막내로 귀엽고 순수한 매력을 보여줬던 것과 달리 솔로 무대는 섹시하면서도 레트로 감성이 가득했다.

아린의 무대를 본 오마이걸 멤버들은 아린이가 다 컸다무대 뒤에서 화면으로 봤는데 너무 귀여웠다. 그런데 본인은 귀엽지 않다고 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아린은 내 솔로 무대는 귀여운 콘셉트가 아니었다. 섹시와 걸크러시가 섞인 무대였다고 응수했고, 이에 지호는 그걸 하고 싶었다는 게 표정에서 느껴졌는데, 보는 사람은 귀여웠다고 말했다.

결국 아린은 모두의 귀엽다는 반응에 따음에는 오로지 섹시한 무대로 가겠다고 말하며 다음 콘서트를 약속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